자주묻는질문 (FAQ)

어제부터 전화번호로 비밀번호 찾기를 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입력하고 비밀번호 찾기 탭을 눌러도 반응이 없네요.
비밀번호가 맞지않다고 나오는데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에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입사 후 교육 수료 해야 하는데 첫 로그인 단계에서 본인 인증이 안되어서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회원정보에서 전화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다고 뜨는데 수정이나 확인 방법이 없을지 문의 드립니다.

페스워드 찾기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퇴직 이후에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에듀라인커퍼니 학습지원센터 '1:1문의하기' 게시판 혹은 1644-5092로 문의주시면 퇴직하신 회사의 기업교육 담당자와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아이디가 두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실제 수강이 진행되고 있는 회원계정의 확인이 필요하여

관리자가 직접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만약 비밀번호 찾기를 했음에도

메일 혹은 문자가 들어오지 않으신다면

관리자가 비밀번호 초기화를 직접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회원계정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진행단계평가 응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를 통해 나의 강의실 입장
→ 강의실 오른쪽 상단 위 기수 및 과정 선택
→ 강의보기 클릭

→ 초록색 버튼 "진행단계평가" 클릭 후 응시​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죄송합니다만, 교재가 따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


대신, 산업안전보교육의 경우 시험보실떄 참고하시는 교안자료가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위 학습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수료증 발급은 학습 종료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학습자님께서 일정 시간 이상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개인정보와 컨텐츠 이용 정보의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신 뒤 수강이 가능하신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다음에 해당하시는 분들에 한해 신청 및 지원 가능하십니다.

 

- 고용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재직 근로자
※ 단, 대표 이사 및 사업주, 공무원, 실직자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환급 대상 범위에서 제외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육 수료 후 사업주지원환급 신청은 위탁교육기관(에듀라인)이 신청하여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듀라인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신청한 환급금을 지급받으면

내부 정산처리 절차를 거쳐 고객사로 전달드립니다.

 

① 대상 : 수강신청시 고용보험 위탁계약서 제출자 중 과정 수료자

② 환급과정 : 교육 종료 후 환급금 신청 >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환급금 지급방아 고객사에 전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에듀라인컴퍼니는 

평일 09:30~18:30까지

(점심시간 12:30~13:30) 

전화 및 1:1문의하기에 대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입니다.

 

과제 업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의 강의실 입장

→ 오른쪽 상단의 기수 및 과정 선택

→ 왼편 메뉴 중 '과제' 클릭 후 레포트 클릭

→ 화면 맨 하단의 첨부파일 업로드 후 제출 클릭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듀라인컴퍼니 학습지원센터 '1:1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1644-5092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arning: Unknown: open(../data/session/sess_p71ssq34jeovs9ge0fklddiml1,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