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판매직 - 역량 강화 스킬업

과정카테고리 영업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학습
환급여부 비환급
교육비 87,780 원
자비부담금 환급금액없음
학습기간 28 일
학습시간 20H
학습개요
본 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인 NCS를 기반으로 훈련 과정을 구성함으로써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이 모두 담겨 있다. 또한, 훈련생의 역량 진단을 통해 역량별 보충학습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화된 교육이 가능합니다. 적합한 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매장방문 고객을 위하여 상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품판매 및 매장 운영 활동을 수행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매장 판매직은 본 훈련을 통해 역량 강화 및 스킬 업을 이룰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판매직 종사사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100% - - -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 첫인상의 중요성
3 용모와 복장 갖추기(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 고객 만족 서비스
5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6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7 올바른 접객 매너
8 전화 고객 응대하기(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9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10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11 매장고객 정보관리
12 매장 판매교육
13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14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15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16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17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18 디스플레이 관리 1
19 디스플레이 관리 2
20 디스플레이 관리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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